홍대 맛집 홉스피제리아, 스파이시치킨, 그릴 삼겹살 스테이크 등 차별화 돋보여
상태바
홍대 맛집 홉스피제리아, 스파이시치킨, 그릴 삼겹살 스테이크 등 차별화 돋보여
  • 김영수 기자
  • 승인 2019.02.0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홉스피제리아

홍대하면 젊음과 특색 있는 다양한 가게들이 연상되는 곳이다. 특히 젊은층의 마음을 사로잡는 이색 카페, 이벤트 술집, 육해공맛집 등이 즐비해 있어 친구끼리 또는 연인과 함께 만남의 장소, 데이트코스로 주말 낮밤 가릴 것 없이 찾는이가 넘쳐난다.

다양하고 특색 있는 홍대 맛집 중에서도 홍대파스타, 홍대 스테이크 맛집 등으로 이미 이름이 난 홍대역맛집 ‘홉스피제리아’는 감각적인 스테이크와 파스타로 젊은층의 입맛을 사로잡았다.

홍대전철역 9번출구 KFC건물2층에 자리한 ‘홉스피제리아’의 대표 메뉴는 스파이시치킨크림파스,그릴 삼겹살 스테이크, 시금치베이컨 피자, 치즈듬뿍피자, 그리고 곁들일 오렌지, 청포도 에이드 등을 꼽을 수 있다.

히트메뉴인스파이시치킨크림파스타는 한입 먹었을 때 크림의 아주 부드럽고 달콤한 맛과 매콤함이 어우러져 평소 파스타에서 느끼함을 느꼈다면 이 메뉴가 제격이다. 또한 치킨버섯이 어우러져 씹는 맛과 풍미가 일품이다.

또 하나의 주인공 그릴 삼겹살 스테이크는 삽겹살의 대변신이라 할만하다. 적당한 지방과 살코기의 조합으로 부드러움을 극대화 했으며 달콤한소스와 매콤한소스 두가지가 준비되어, 마지막 까지도 느끼함을 느낄 수 없다. 곁들여 나오는 주먹밥과 감자튀김은 이 메뉴의 화룡점정이다.

젊은 여성층에게 사랑받는 시금치베이컨 피자는 흘러 넘치는 토핑과 싱싱한 야채들로 담백하면서도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치즈듬뿍피자는 피자 위에 꿀이 올려져 있어 담백함과 동시에 꿀 특유의 맛있는 달달함이 극대화된 메뉴다.

홍대 맛집 홉스피제리아 관계자는 “젊은층의 까다로운 입맛은 물론 시각적으로도최고의 맛을 표현하기 위해 아직도 공부는 진행 중”이라고 전하며, “기존 파스타나 스테이크에 식상함을 느꼈다면 그릴 삼겹살 스테이크와 스파이시치킨크림파스타가 훌륭한 대안이 될 것임을 자신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홉스피제리아는 홍대 스타일에 맞춰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대학생들의 점심, 각종 모임과 데이트 장소로 선호되고 있다.홉스피제리아는 홍대전철역 9번출구 KFC건물을 확인하면 쉽게 찾을 수 있다.